진삼국무쌍 6 일부 캐릭터 전신 공개 게임

어째 점점 뜸해지지만 사실 덕질은 계속 하고 있습니다. 진짜에요.. 거북이 기어가는 속도로 연성도 합니다. 아, 며칠 전에 xx번 박수 주신 분 감사합니다! 그런 폭박 처음이에요 ㅠㅠ 우앗 고마우니까 소설을 들고 함께 나오려고 했는데 캐릭터 전신이 공개되는 탓에(...) 종종 트위터에 삼국지 뻘소리를 털어놓습니다. 심심하신 분 와서 팔로우해주세요~ 멘션 주시면 맞팔합니당.

전신 공개된 것도 트위터에서 한참 떠들고 나서 이럴거면 이글루에 적어놓지 뭐하는 거냐 싶어서 트위터에서 지껄였던 것에 조금 덧붙여서 올려봅니다(...) 진삼국무쌍 10주년 사이트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견희


솔직히 처음 딱 봤을때는 좀 충격. 어... 상반신 하반신이 따로 노는 느낌을 받았고 흑흐 나의 견희님은 이러치 아나!!! 였는데 또 보다 보니까 괜찮네요. 역시 진삼이다(...) 일단 처음 공개되었든 디자인에서 풍성한 칼라나 소맷단을 보고 죽도록 사랑하는(...) 16세기 풍 옷이 연상되었거든요. 유럽식이지만 뭐 어때 어차피 진삼은 판타지 게임.. 그랬는데 전신을 보니까 '공작'을 컨셉으로 잡은듯 합니다. 마치 방 모 나방씨처럼..(ㅠㅠ)
괴리감의 가장 큰 원인은 저 검은색 스타킹. 처음 일부가 공개되었을 때는 풍성한 드레스라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진삼이 무슨 게임인가 생각해보면 풍성한 스커트가 무리일 수밖에.. 그런 옷을 입으면 액션이 제한되잖습니까. 그러니 지금까지 여캐들 중에서 그런 스커트를 입은 캐릭터가 없었지요.
스타킹은 홀로 굉장히 튀죠? 검은 머리카락과 검은 하반신이 상반신의 살색(///)으로 더 눈이 가게 만듭니다. 스타킹이니까 다리도 강조했고. 물론 모양 자체만으로도 기존의 섹시 컨셉은 그대로. 하지만 어느쪽이 더 섹시해보이냐면 전 일단 5편으로 할랍니다.. 이 디자인이 훨씬 더 노골적이지만 섹시한 맛이 덜하잖아요. 흥. 그래도 노출도에 비해 저렴해보이는 느낌이 없어 좋습니다. 아무리 섹시 캐릭터라 해도 이분이 어느 분이신데! 상반신만 잘라서 보면 정말 여왕님이에요.
왜 그럴까 싶었더니.. 여기도 스타킹! 벗어! 벗으란말야!...........하지만 그러면 19금이 되겠죠. 스타킹을 찢거나(....) 벗기는 19금 동인지들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나와주면 아주 좋습니다. 국내에 나와주면 더 좋습니다. 그림실력이 밑바닥이라는게 이렇게 한이 될 줄이야! 흐긓그 그림 연습을 해 볼까요 ㅠㅠ
아, 그리고 헤어스타일이 4편이네요. 위로 올린거. 머리장식이 화려해서 좋습니다. 5편 머리핀도 굉장히 좋아했어요.


조창이길 바라는 위나라 신규 캐릭터


이게 진짜 조창이면 코에이 오오오 코에이... 여기서 다시 한번 조창을 외칩니다. 조창 나올때쯤 되지 않았어요? 진삼에 나오지 않은 위나라 인물 중에서 걔만큼 캐릭터 특성이 두드러지는 애가 어딨다고??? ㅇ<-<
딱 봤을때 우와~가 나오는 디자인. 근사해요! 격투? 권법? 그런걸 쓸것만 같아 보이지만 무기가 없지는 않겠지요. 무기가 있어야 이런저런 노가다를....(........) 혼자 없애지도 못할테니.. 어떤 무기이든, 울궈먹는 모션으로 절륜한 성능인데도 어째 좀 질렸던 5편 X책(제갈량 다음으로 즐겨 쓰지만....)같이 흔한 창은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소매의 저 하늘색은 참 촌스러운 색이라 생각했는데 여기서 보니까 산뜻하고 시원하니 멋있기만 합니다. 역시 쓰기 나름인듯.. 코에이는 언밸런스 디자인 좋아하나요? 5편 공명님 장갑색 다른 거라던가..(...)
근사한 디자인으로 누구인지 더 기대되는 캐릭터입니다. 제발.... 조창...! 사실 모 씨가 나와서 좌절감이... 이하 문구를 말하는 것도 재밌긴 하겠지만요.


촉나라 신규 여성캐릭터


마운록이 대세 같던데 저도 어째 마운록으로 보이네요. 서량 그동네가 중원에서 좀 떨어져 있고 모 드라마 같은 경우 대놓고 그쪽 사람들은 이민족 분위기로 만들어두었죠. 일반적인 중국풍과는 조금 달라 보이는 악세사리. 유목민 느낌 나지 않나요?
상반신 하반신 시원하게 드러낸것이 발랄하니 괜찮네요. 활발한 성격일것 같습니다. 머리 모양은 충격과 공포 조운(ㅠㅠ)과 닮아 보이기도 하고 ㅠㅠ


조비님이길 바라는 위나라 신규 캐릭터


이건!! 정말로!! 조비님!! 제발!!!!!!
혹시나 싶은 불안감이 없는건 아니에요. 5편의 조비와 견희는 화이트에 진한 파랑으로 포인트를 주는 컬러감이 동일했는데 이쪽은 같은 푸른색이라고 해도 좀 톤이 다르죠. 요 디자인쪽은 좀더 초록빛이 나고. 사마의라는 얘기도 있던데 부채 버리고 집어든 손톱이 정말 특색있어서 설마 그걸 버렸을까 싶어요. 어지간히 창의력 돋는 무기가 아니고서야 손톱 말고 다른것으로 버리면 악효과일듯.
아무튼... 아 이건 레알이야 짱이야 완전ㅠㅠ 멋있어요 ㅠㅠ 우와 ㅠㅠㅠㅠㅠㅠ 꽉 차있고 중후하니 무게감있고 으악 좋아라 이게 조비님이 아닐수가 없어!!! 코트!! 으악!! 갑옷!! 으악!!
왜 계속 으악으악으악 이것밖에 생각 안나지!! 좋아서 으악거리는 거에요!! 흐앙 너무좋아 ㅠㅠㅠㅠㅠㅠ!!!!!!
무기는 그대로 검일 것 같기도 합니다. 뭐 나와 봐야 알겠네요.


일단 여기까지! 헤헤헤 계속 떡밥을 던지네요 히히히 이대로는 10월 말쯤 되면 또 무언가 던질듯. 10주년 사이트에는 저번에 얼굴 공개되었지만 아직 전신은 나오지 않은 다른 캐릭터(조운, 하후돈, 육손, 주태)의 실루엣이 있습니다. 곧 이것도 풀리겠지요! 실루엣 중에서 가장 기대되는건 하후돈! 나이 든 중후한 얼굴이 너무 멋있어서 ㅠㅠ 더군다나 조비로 짐작되는 저 가면남의 꽉 찬 디자인을 보니까 돈형도 이것저것 채워서 무게감 줄것 같아 기대됩니다. 그리고 조운은 다른 의미로.......................... 전신이 나오면 생각이 바뀔지도 몰라요....


덧글

  • 노노마 2010/10/07 22:52 # 답글

    보다보니 괜찮은게 진삼퀄리티.... 견희는 스타킹인지 바지인지.. 여튼 첨에보고 어? 했었는데 보다보니 섹시해요 좋아요. 각선미도 좋아서... 실은 뭘 입어도 하름다울거 같은 여왕님이세요.
    두번째 청년은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 누군지라도 얼른 밝혀주면 좋겠어요. 혹시나해서 전신그림화일 이름에 뭐라도 있을까봤더니 chara3 ....
    초록녀는 역시 마운록이 대세인듯하죠 ㅎㅎㅎㅎㅎ 안야해보이지만 은근히 노출이 많아보이는 복장이에요.
    저건 정말 전신보니 진짜 조비면 좋을듯한 느낌이지만... 저런 스타일로 나올만한 캐릭이 위진영에 대체 누가 있을까 싶기도 하구요.
    10월말이 더 기다려지네요. 어째 좀 진정될만 하니 이렇게 떡밥을 뿌리셔서 퍼덕거리게 만드는지...으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애들도 얼른 좀 빨리 공개좀....OTL
  • 유리 2010/10/10 16:06 #

    아 자비없는 코에이. 파일명에도 흰트 따위 남겨두지 않는군요(......) 초록녀 의상은 그냥 여름용 핫팬츠고 상의야 뭐.. 요즘 게임 여자 캐릭터들을 생각해보면 그렇게 많이 벗는(...)것도 아닌데 지금까지 진삼을 생각해보면 굉장히 케주얼하고 화끈하게 벗었지요. 호오가 갈리는것 같습니다. 저야 뭐 상큼하니 분위기 살아서 나쁘지 않지만요. 그리고 저게 조비가 아니면 지금까지 제가 쳤던 설레발은ㅋㅋㅋㅋㅋㅋ 저 분위기로 조비밖에 없잖아요 ㅠㅠ 얼굴 형태가 좀더 입체적인 5편에 비해 그냥 샤프해지기만 해서 약간 아쉽긴 하지만 코스튬! 너무 멋있어서! 으악 조비님! 아니 폐하ㅠㅠ!
    저 캐릭터 다 공개하고 나서는 무슨 떡밥을 풀어댈지 궁금합니다. 아 발매일도 안 나왔는데 사람을 돌아버리게 만들다니..ㅠㅠ
  • 원랑 2010/10/07 22:56 # 답글

    전신 보니까 더더욱 조비같아요! 저 우월감에 가득 찬 포즈는 조씨일가만이 가능한 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군주캐는 보통 가장 늦게 풀리는 것 같으니 설마 조조님은 아니실테고...설레발로 쭈욱 나가야겠습니다.
    그리고 가면에 장갑까지 아주 꽁꽁 싸매놔서 뭔가 좀 더 뒷 사정도 있어보이고 여린 속내를 가리는 것 같고오 옷이 망상을 돕네요 ㅋㅋㅋ
    견희누님은 전체적으로 좀 살랑살랑하는 스타일로 되신 듯 해서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머리 장식하고 공작깃이 같이 살랑살랑 하면서 뛰어다니면 예쁠 것 같습니다.
    무기는 그대로 채찍이라도 좋겠지만 중복만은..아니 안된다면 무쌍모드라도 던져줬으면 좋겠어요.
  • 유리 2010/10/10 16:09 #

    그렇죠!? 나잘났음 저건 조가 말고 없잖아요 ㅋㅋㅋㅋ 어디선가 봤던 사마의 설도 있긴 하지만 손톱을 버린다면 코에이에게 좀 실망.. 손톱 좋았단 말이에요 손톱 그러니까 저건 사마의가 아닐거에요(...........) 조조님은 돈형 나이든것처럼 함께 늙어서 나와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원랑님 덕택에!! 아악 왜 솔직하지 못해...!! 우우 떡밥 던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떡밥이 풍년이에요!
    방금 나온 육손도 그렇고, 견희님도 옷 뒷태가 살랑살랑 거리면 예쁠텐데 1)둥둥 떠다니던 사마의에 머리 2)하드한 심지로 받쳐두기라도 했는지 단단하게 떠있던 5편 육손의 옷 뒷꼬리....가 생각나서 ㅇ<-< 5편 나오고 몇년이 지났는데 코에이의 3D기술도 발달했겠지요?ㅎㅎㅎ... 무기는 채찍도 잘 어울리지만 중복은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초선에게 츄파츕스 다시 주면 될텐데(...) 중복....도 솔직히 좀 그렇지만 중복이라 해도 캐릭터마다 성능이나 활용에서 미묘하게 차이들이 있었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무쌍모드!! 꼭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조비님 무쌍모드에 견희님 그림자도 안비쳐서 좀 상처받았었고ㅠㅠㅋㅋ
댓글 입력 영역